뽐뿌

커피포럼 입니다.

원두, 로스팅, 머신, 카페 등 커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고민하다 주문한 그라인더 내장형 커피메이커가 왔습니다. 4
이름: 수트마니아


등록일: 2020-04-06 17:14
조회수: 572 / 추천수: 1


PSY_9573.jpg (244.6 KB)
PSY_9574.jpg (231.3 KB)

More files(3)...

몇날며칠을 고르다가 처음 마음 먹었던 필립스 제품으로 최종 결정하고 주문했습니다.

온라인데 검색을 해보니 신형 모델이 있는데 국내에는 판매를 안 하길래 필립스 코리아 상품페이지에 해당 제품이 판매중단이라 되어 있어서 고객센터에 연락 후 해당 제품에 대해 문의하니 현재 생산되는 제품이고 2년 무상 A/S 가능하다는 답변을 듣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모델명은 HD7762, 2017년도 출시 제품이고, 겉 배송받은 박스에 1944라고 표기 되어 있는 걸 보니 19년도 44주차에 생산된 듯 합니다.

주문 후 배송은 하루가 걸렸습니다.

 

배송받고 겉 포장 박스에서 꺼낸 후 모습니다.

한글이 일부 써 있어서 반갑네요.

 

PSY_9573.jpg

 

 

 

 

 

전면부입니다.

 

PSY_9574.jpg

 

 

 

 

 

원두를 넣을 수 있는 곳인데 반씪 나뉘어져 있어서 두 가지 원두를 각각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럼 레버로 왼쪽 원두 먹을래? 오른쪽 원두 먹을래를 선택할 수 있고, 둘 다 아니옵니다~하면 양쪽 원두를 섞어서 그라인더가 갈아줍니다.

세상 참 좋아졌죠 ㅎ

그리고 아래쪽에는 곱게, 보통, 굵게 분쇄할 수 있는 레버도 또 따로 있습니다.

 

 

PSY_9590.jpg

 

 

 

 

 

새로 산 원두도 채워줍니다. 포럼에서 알게된 스토에에서 주문해봤는데 업소 납품하는 커피하고 하던데 참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게 갈아서 바로 내려서인지 향도 맛도 그동안 내려마시던 것과는 비교가 안 되네요.

그동안은 분쇄커피를 사다가 일렉트로룩스 커피메이커에 내려 마셨었습니다.

 

PSY_9611.jpg

 

 

 

 

 

전면부에는 조그셔틀(?) 같은 조절기가 있고요, 내리기 전에 1잔에서 10잔까지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커피농도를 1, 2, 3단계로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제는 2단계로 내렸는데 어머니께서 너무 진하다고 뜨거운 물을 추가하셔서 드시길래 오늘은 1단계를 내렸는데 역시 뜨거운 물을 추가하셨습니다. ㅎㅎ

저도 충분히 진하다 생각 됐으니 3단계는 아이스아메리카노용이 될 것 같습니다.

분쇄커피 옵션도 있어서 분쇄커피를 바로 넣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엔 시계가 있는데 예약 타이머를 맞춰 두면 해당 시간에 커피를 갈아서 내려주는 기능도 참 마음에 듭니다.

 

PSY_9613.jpg

 

 

 

 

 

 

 

일단 기존 제품엔 없는 세척 기능이 마음에 듭니다.

소음은 좀 큰편인데 적응하면 괜찮아질 것 같습니다.

다른 집에 안 들릴지 그게 좀 걱정인데 식구들은 그정도는 아니라 하는데 저만 걱정하는건지..

고민고민하다 구매했는데 간만에 참 괜찮은 제품을 구매한 것 같아 좋네요.

이상 이틀 사용기였습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offee&no=16121 ]

추천 1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