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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체중이 안빠진다는 분 식단을 보고 제 식단을 올립니다. 24
분류: 일반
이름: 풋으로


등록일: 2021-04-08 12:45
조회수: 10074 / 추천수: 0





태어나서 처음 체지방좀 걷어낼려고 식단중인데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격글은 아니구요. 

 

 

183에 78/ 체지방 19%정도였는데 8주정도 진행했더니 지금 71정도 되었고 어제 인바디 했을때 15.4%나왔습니다.

 

 

-식단입니다-

 

아침

현미밥50g이하

장조림100g (다른 단백질로 먹을때도 있습니다. 제육이나 계란 3개정도로)

 


점심

현미볶음밥200g (그냥 밥이면 100g)

닭가슴살100g

현미볶음밥은 인터넷에서 사먹는건데 종류별로 먹습니다. 대충 밥만 300kcal정도 되는거 같아요

 

 

간식

커클랜드 프로틴바 1개

 

 

저녁

현미+귀리50g이하 (밥먹기 싫으면 쌈채소만 100g정도 먹어요)

고기위주 식단 100g (장조림, 제육, 사태살 정도로 먹습니다. 대충)

먹고나서 하도 허기가 지길래 오랜지 한개정도 까먹습니다.

 

 

취침전

프로틴쉐이크 한잔

 


평일은 이 루틴 그대로 식단을 하고 있으며 주말엔 먹고싶은거 다 먹습니다. 개처럼.....

그래서 드라마틱하게 다이어트가 되진 않는데 저는 만족중입니다. ㅎㅎ (대충 평일 2키로 빼놓고 주말에 1.5키로 채우는 느낌이에요 ㅎㅎ)

 

아래에 고기박사님이 말씀하신것처럼 식단하면서 근육이 빠지는것은 당연하다고 믿고있는 사람이라

최대한 안빠지게 할려고 단백질 많이 먹고 운동강도 늘려서 진행중입니다. (주4회에서 주5회로 운동합니다. 대충 시간은 ~1시간20분정도)

유산소는 운동전 웜업5분정도밖에 안합니다. 웨이트 하다보면 땀나고 헉헉거리는게 유산소 같아서요;;

 

일단 컨셉은 체중 내리다가 정체기가 오면 운동강도를 더 늘리는 것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이상 식단을 건드리는 것은 마지막이라 생각합니다.

 

혹시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질문있으시면 시간될때 답변드릴게요^^

 

 

글에 문제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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