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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 2달차 조언 부탁드립니다. 2
분류: 다이어트
이름: 우아을널


등록일: 2019-12-22 23:46
조회수: 635 / 추천수: 0




11월부터 시작해서 2달 가까이 되가면서 19년도가 저물어 가는군요

처음 시작할때 90kg 초고도 비만 이였습니다 ㅠㅠ

 

열심히 해왔고 그래도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더 좋은 방법이라던지

아니면 저보다 먼저 비슷한 상황에서 온갖 고난과 역경을 겪였던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현재 작성날짜 기준 19.12.22며 현재 하루 루틴입니다.

 

아직 몸무게가 많이나가서 집에서 전신운동은 초보자에 맞춰서 기초체력을 늘린다고 생각하고 진행합니다.

그리고 유산소는 땅끄부부 칼소폭1,2를 하면서 뱃살운동도 병행 하고 있습니다.

운동 전/후로는 스트레칭 열심히 하구요

 

■ 오전

- 기상후 스트레칭하고 양파즙먹고 아메리카노 섭취 땅끄부부 칼소폭1 유산소 운동 실시

  (30분짜리인데 땀이 많이 납니다.컨디셔닝이라봐도무방)

 

■ 점심

- 오전 운동후 점심식사는 자유식이지만 탄수화물은 평소 섭취량에 2/1

  점심식사후 2시간후에 전신운동 실시

 

1.니 푸쉬업 10X3

2.니 숄더탭 20X3

3.니 크라울링&슈퍼맨 10X3

4.브릿지&킥 10X3

5.와이드 스쿼트 10X3

6.백런지 10X3

7.크런치 20X3

8.하프 엑스할로우 20초X3

9.스텝 플랭크 20X3

 

■ 저녁

- 저녁식사는 샐러드와 닭가슴살위주로 먹고 닭가슴살 질리면 부침용 두부 구매하여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살짝 데쳐 먹습니다.

  샐러드는 양상추, 양배추, 상추 먹으며 계란후라이도 먹습니다.

 

  저녁식사후 2시간후에 땅끄부부 칼소폭2 유산소 운동 실시

  운동후 너무 배고프면 슬라이스 체다치즈(1장)이나 브라질너트(2개) 먹구요

 

  중간중간에 막 뭐가 너무 먹고싶은게 생각나는데 저는 항상 치킨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피자,햄버거 이런것도 생각이 나긴하는데 이건탄수화물이 많아서 차라리 그냥 치킨을 먹자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너무 생각나서 먹고 싶을때는 점심에 치킨시켜먹습니다. 치킨무는 안먹고 콜라는 몇모금만 마시고 버립니다

  그리고 다음날 점심까지 굶었어요,,,그리고 운동은 똑같이 했습니다.몸무게 잴때 하아~조금 쪘겠다 싶었는데

  희안하게 찌기는 커녕 몇백그람 줄었더라구요...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그래도 힘들떄 이렇게 해주니 이후로 살이 더 잘 빠지더라구요

 

  이상 현재 저의 하루 루틴입니다.그리고 일요일은 운동은 쉬고 먹는건 똑같이 점심에는 자유식 저녁엔 샐러드&닭가슴살 위주구요

  그리고 이렇게 생활하면서 변비아닌 변비가 오더라구요 2~3일에 한번 하나...

  그래서 가르시니아 성분이 있는 다이어트바이바이라는 제품이 2+1으로 88,400원정도 하는데 어떤지...?

  

  이상 홈트 2달차 초보 였습니다.

  관심어린 많은 조언 부탁드리며 계속 후기 올리도록 노력하겠으며 

  저 처럼 마음잡고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표는 7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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