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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하는 운동스케줄 어떤가요? 6
분류: 질문
이름: 뱅뱅스타일


등록일: 2020-01-09 16:59
조회수: 337 / 추천수: 0




2분할로 주 6일정도 운동하고 있습니다.

첫날은 등/이두/하체, 둘째날은 가슴/어깨/삼두

복근은 매일 해주고 있습니다~

등/이두/하체하는날은

풀업3세트, 렛풀다운5세트, 바벨로우5세트, 원암덤벨로우3세트

바벨컬3세트, 덤벨컬3세트

맨몸스쿼트3세트, 레그익스텐션3세트

 

가슴/어깨/삼두하는날은

벤치프레스3세트, 시티드체스트프레스3세트, 덤벨벤치프레스3세트, 펙덱플라이3세트

바벨숄더프레스3세트, 업라이트로우3세트, 덤벨숄더프레스3세트, 사레레3세트, 밴트오버레터널레이즈3세트

케이블푸쉬다운3세트,벤치딥스 3세트

 

복근운동은 100개씩 매일해주고 있습니다.

이대로 계속 하면 될까요? 아니면 바꿔야 할게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8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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