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정치글을 포함하여 모든 주제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공간입니다.[정치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조국 딸 집 초인종' 누른 기자 2명..경찰, 기소의견 송치 17
이름: 슈퍼에이스


등록일: 2020-11-10 11:25
조회수: 1365 / 추천수: 6


다운로드.jpg (209.2 KB)



 

 

공동주거침입 혐의..종편 소속 기자 2명


지난 8월 고소.."보안문 통과해 초인종"


경찰, 무단 침입 판단..폭행치상 미적용 

 

 

 

다운로드.jpg

 

 

 

 

1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이날 한 종합편성채널 소속 기자 2명을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주거침입) 혐의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조 전 장관 딸 측은 지난 8월 해당 기자들이 입시 비리 의혹 등 취재 과정에서 오피스텔 초인종을 누르고 문을 두드렸다는 취지의 고소를 한 것으로 파악된다.



당시 조 전 장관은 페이스북에 "지난해 9월 이틀에 걸쳐 딸이 사는 오피스텔 1층 보안문을 무단으로 통과해 주거 초인종을 수차례 누르고 문을 열어달라고 요구하는 기자 2인 동영상을 올린 후, 많은 분들이 이 중 한명 신상을 알려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 명은 육안으로 봐도 모 종편 소속 X기자임이 분명했다"며 "수사기관이 신상을 최종적으로 확정하지 않았으므로 X기자로 표시한다"고 했다.



경찰은 수사를 통해 기자들이 허락을 받지 않고 함께 주거지에 들어간 사실이 인정된다고 보고 기소의견을 적용한 것으로 보인다.





오전반 부터 훈훈한 소식이네요


사람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와 존중을 망각한 기더기들의 최후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따박 따박 응원합니다 

 


* 하얼삔역이어디오, ALICE+, eoss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11-10 11:28 / no : 7221827)

추천 6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