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개그콘서트', 고등어조림 속 머리카락 '누가 죄인인가'
'개그콘서트'의 '누가 죄인인가' 코너에서 고등어조림에서 나온 머리카락을 두고 기상천외한 가창 대결을 펼친다. /KBS 제공
'개그콘서트'의 '누가 죄인인가' 코너에서 고등어조림에서 나온 머리카락을 두고 기상천외한 가창 대결을 펼친다. /KBS 제공

맛집에서 나온 정체 모를 머리카락 대소동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개그콘서트'에서 손님 임재백과 맛집 사장 엄지윤의 치열한 보이스 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의 '누가 죄인인가' 코너에서는 임재백과 엄지윤이 고등어조림에서 나온 정체불명 머리카락에 서로를 탓하며 격렬한 가창력을 뽐낸다.

고등어조림 식당 사장님 엄지윤은 맛집 촬영 중 대머리밖에 없는 주방에 머리카락이 나왔다는 임재백을 향해 뮤지컬 '캣츠'를 개사한 박력 넘치는 노래로 승부를 건다. 임재백은 이에 지지 않고 반짝이는 대머리 공개와 함께 초특급 성량으로 맞받아친다.

뿐만 아니라 임재백은 머리카락이 나오면 한 그릇이 공짜인데 마인드가 왜 그러냐는 김태원과 섭외도 안 했는데 왜 인터뷰를 하느냐는 피디의 탓에 궁지에 몰린 순간, 갑작스러운 초특급 죄인 후보들의 등장으로 위기를 모면하며 상상초월 반전 재미까지 선사한다.

관계자는 "죄인 후보 임재백을 뛰어넘은 더 강력한 죄인 후보들은 사람이 아닌 무형체 후보부터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후보까지, 허점을 찌르는 개그로 웃음 포인트를 저격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그콘서트'는 12월 7일부터 토요일 밤 9시로 방송시간이 변경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90354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