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탈모포럼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탈모와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약 먹고 있는데 괜찮아지겠죠? 14
이름: 마음의힘


등록일: 2022-11-27 18:07
조회수: 2554


79584960-FF5C-4B56-B09C-97131E05F980.jpeg (286.7 KB)



 

20221127175108_DXo7QkGTuv.jpeg

 

30대중반입니다.

정수리쪽 머리 얇아지는거 느끼고 있었는데 아닐거야 아닐거야 자기위로했던게 문제였네요...

 

미용실 갔는데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냐며 돌려서 말씀하시길래 

심각하구나 하고 그 길로 병원가서 처방 받았습니다.

 

그렇게 약먹은지 20일 됐는데 전보다 확실히 덜 빠지는 거 같아요. (진작에 먹을걸...)

 

지금 피나계열 약 먹고있는데 미녹시딜까지 병행하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두피가 빨간데 샴푸 추천해주실만 한거 있을까요? ㅠㅠ 

추천0 다른 의견0

다른의견 0 추천 0 _익명_
2022-11-27

다른의견 0 추천 0 마음의힘
2022-11-27

다른의견 0 추천 0 헐크버스터!!
2022-11-28

다른의견 0 추천 0 마음의힘
2022-11-28

다른의견 0 추천 0 갈대숲
2022-11-28

다른의견 0 추천 0 마음의힘
2022-11-28

다른의견 0 추천 0 갈대숲
2022-11-28

다른의견 0 추천 0 마음의힘
2022-11-28

다른의견 0 추천 0 계란한판이왔어요
2022-11-30

다른의견 0 추천 0 마음의힘
2022-11-30

다른의견 0 추천 0 Mini™
2022-12-07

다른의견 0 추천 0 마음의힘
2022-12-13

다른의견 0 추천 0 Mini™
2022-12-13

다른의견 0 추천 0 마음의힘
2022-12-15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