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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 관리방법.
이름: 본스별루


등록일: 2020-09-23 14:23
조회수: 554 / 추천수: 0





과일은 당분이 많아 혈당을 높일수 있습니다.

당뇨는 식이 조절과 운동을 평생 습관으로 가져야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운동은 식후 1-2시간 이후가 적당하며 운동 전 혈당이 70이하이거나 250이상이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의 수치적인 양은 개인의 체력상태나 나이, 성별 기타 조건에 따라 모두 다르므로 본인에 맞는 강도설정이 중요합니다. 강도는 40~60%정도가 적당하고 이는 운동을 하면서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 옆사람과 대화에 무리가 없는 정도입니다. 지속 시간은 30~60분 사이가 좋으면 그 이상이 되거나 혹은 강도가 너무 강하면 저혈당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운동 시 당뇨 환자를 알리는 표식과 간단한 간식을 늘 소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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