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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 줄인지 10일째입니다.. 1
이름: 일어나후식먹어야지


등록일: 2020-10-13 18:04
조회수: 965 / 추천수: 0





정확히는 당질이 있는 음식을 줄였습니다..

회사생활 15년째인데. 회식도. 않하고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했기때문에ㅋ

지금 한번 줄여보자! 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더라고요. 

식습관을 바꾸니까 조금씩 보여요. 밥먹기전에 혈당을 재는건 이제 필수로 진행하고 있는데 말이죠. 

술대신 동생이 먹는 탄산수로 바꾸었고, 쌀밥대신 현미밥이나, 쌀밥 조금으로 바꿨어요. 

그리고 회사 점심은 최대한 백반집에가서 반찬을 먹는걸로 대체 했습니다ㅋㅋ

살도 조금 빠지고 혈당도 조금 내려갔네요. 사실 빡세게는 안해서 기대 많이 않했는데 이정도로 유지할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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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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