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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728 오늘의 운동
분류: 운동일지
이름: 메모와수첩


등록일: 2021-07-28 20:47
조회수: 106 / 추천수: 0





 
1. 웨이트
웜업
덤벨프레스 3세트 16kg (12 12 12회)

풀업 3세트 (8 7 6회)
친업 3세트 (6 5 4회)
시티드로우 3세트 32 40 47kg (12 12 12회)
렛풀다운 3세트 40 47 40kg (12 12 10회)
롱풀머신 3세트 32 40 40kg (12 12 12회)

데드리프트 3세트 40 40 60kg (12 12 6회)
크런치 3세트 (15 15 15회)
 
2. 수영
배2
자2
평2×3
평킥 드릴 3×2
평자평배2 자평배평2 Im100 평2
접0.5×4
총 1300m
 
중중 / 중중
웨이트와 수영간 운동체력 밸런스 조정중.. 화목에 수영을 쉬어주니, 체력이 나름 괜찮게 회복되는것 같기도..
(다시 생각해보니 아닌듯. 수영쉬는것보다 수면패턴을 잘맞추는 게 훨씬 중요한 것 같다!)
일단 현 시점에서 감량 목표는 이뤄낸 것 같긴 한데..내 생각보다 눈바디는 썩 만족스럽지는 않다.
근데 아이러니컬하게 몸 좋아졌다고 말씀해주심..좋아해야 되는건가...계속 꾸준히 열심히 화이팅!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1-07-29 20:35:45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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