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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근 후 운동, 공복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추천 21
분류: 질문
이름: 크레이브버틀


등록일: 2022-10-11 15:55
조회수: 118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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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조금씩 운동을 늘려가고 있는 헬린이입니다. 

 

키는 177에 몸무게 70~71kg, 중량이 필요한 체격입니다. 

체중감량이 아닌 체중을 높이기 위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축구, 배드민턴 같은 운동을 좋아해서 꾸준히 하는데 

다리 근력이 부족한지 무릎 부상이 와 축구도 못하는 상황에 

없는 다리 근력도 운동을 못하니 조금씩 빠지는 듯 하여 헬스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퇴근 후 헬스장을 방문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퇴근 후 헬스장 방문으로 저녁을 먹고 운동가는게 힘들어 

저녁을 안먹고 헬스장 가서 운동을 하는데요 
( 저녁 먹고 운동하러가면 배부름 때문에 못할 것 같기도 해서요 ) 

 

점심 이후 간식 같은건 잘 안먹고 5시부터 배고픔을 느끼며 

퇴근 후 8시 정도 헬스장을 가는데요 

 

뭘 먹을 시간이 빠듯해서 공복 상태로 운동을 하는데 

한번은 현기증이 나더라구요 ㅎㅎ...... 너무 배고픔을 느껴서 

운동 그만하고 편의점가서 당을 보충했는데 

 

이럴 때 저녁을 대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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