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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진행방향? 도움부탁드립니다.(인바디첨부) 4
분류: 질문
이름: 바보청춘


등록일: 2022-09-22 23:20
조회수: 360


Screenshot_20220922_230816_Gallery.jpg (206.1 KB)



 

근육몸짱이아닌 부끄럽지않은정도와 건강을 위해 운동중입니다.

 

헌대 배도많이 안나왔다 생각했는데

 

체지방이너무 높은거같아서 어떻게 진행을 해야할까고민이됩니다.

 

사실몸무게는 68 정도까지 올리려고하는데 

 

골격근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줄이고싶은데

 

현재 상체에비해 하체가 너무얇아서.. (상체는 어느정도 만족하고있습니다)

 

하체운동을 현재 아예 안하고있는 상태고. 


식단은 탄수화물은 최대한 최소화 하며

 

단백질은 보충제 포함하여 하루 최소 100g이상 맞추고있습니다.

 

현재 상체운동 유지하면서 하체를 추가하면

 

체지방량이 줄어들고 골격근량을 늘릴수있을까요?

(유산소는 ..  운동시간부족및 회사 업무가 많이 걷는업무라... 따로 진행하고있지는 않습니다.)

 


 

 

 

20220922230930_jerWrI3zk6.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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