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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의 운동 + 식단조절 3주차 2
분류: 운동일지
이름:  1000lb


등록일: 2023-01-26 01:33
조회수: 1002





식단조절 3주차. 인바디가 여기저기 있는 한국이 그립읍니다. 

 

2월 중순에 BodPod 이라고 하는 장비로 체성분분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몸의 부피를 유체를 이용하여 측정한 후, 밀도 계산을 통해 체지방량을 추측하는 장비인데 (아르키메데스의 유레카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뭔가 수영복만 입고 들어가야하는 등, 조금 번거롭네요. 


아무튼.. 눈바디로 12% 언저리까진 내려온것 같아요. 허리둘레도 안정적으로 74cm, 가슴둘레는 많이 빠져서 112cm, 허벅지도 줄어서 62cm가 되었습니다. 가뜩이나 몸통이 작은편이라 허리둘레가 더 가늘어지면 안되는데 조금 걱정이네요 ㅠ 원래 착용하던 리프팅 벨트가 29-38인치용이라 XS 사이즈 하나를 새로 주문했습니다. 22-31 인치 전용입니다 하하하

 

 

어제의 운동 - 등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225 lb 10개, 315 lb 5개, 405 lb 2개, 425 lb 1개 2세트 (193 kg), 315 lb 7개

 

바벨로우

225 lb 10개, 8개, 185 lb 12개, 12개, 135 lb 15개 3세트 

 

풀업

+35 lb 10개, +25 lb 10개, 10개, 맨몸 12개

 

시티드 케이블로우

140 lb 12개 160 lb 12개 180 lb 10개 200 lb 10개

 

삼두 케이블 푸쉬다운 (벌켄그립)

40 lb 21개 4세트

삼두 케이블 푸쉬다운 (플랫 바)

60 lb 10개, 80 lb 8개, 90 lb 6개

 

크런치+사이드 크런치 각 30개 5세트

 

 

평가: 사람이 붐비는 새해 초 + 초보자 가르치느라 시간이 너무 오래걸림! (2시간) / 아직 승모 상태가 좋지 못해서 조심히 해야할 듯

 

초보자 친구는 "걱정했는데 거의 안아파요!"라는 소리를 즐겁게 하는데 본인이 그냥 내 시간과 본인의 시간을 낭비했다는 사실을 자각하지 못하는 모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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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의견 0 추천 0 종드1
2023-01-26

다른의견 0 추천 0 1000lb
2023-01-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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