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뉴스 입니다.

스포츠뉴스 | 정치뉴스 | 사회뉴스 | 라이프뉴스 | IT/테크 | 뉴스참여 | 북마크 아이콘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과 백년가약
뉴스컬처 기사제공: 2022-01-20 17:21:15

배우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 사진=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배우 왕지원이 발레리노 박종석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는 20일 "왕지원 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2월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예식은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왕지원 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리도록 에스에이치디어코프 또한 배우 왕지원 씨의 앞으로의 활동에 변함없는 마음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응원했다.


배우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 사진=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왕지원은 영국 로열 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를 거쳐 국립발레단 발레리나로 활동하다 지난 2012년 KBS 2TV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MBC '병원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서도 활약했다.


그의 배우자인 박종석은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 워싱턴발레단, 펜실베니아발레단, 유니버설발레단 등을 거쳐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하고 있는 발레리노다.


결혼 후에도 왕지원은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간다.
그는 2022년 공개 예정인 스튜디오지니의 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를 촬영 중이다.



아래는 왕지원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입장문 전문.

배우 왕지원 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2월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왕지원 씨는 배우이자 과거 영국 로얄 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 국립발레단 등 발레리나로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만큼, 배우자 박종석 씨 또한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 수료, 워싱턴발레단, 펜실베니아발레단, 유니버설발레단 등을 거치며 현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를 지내고 있습니다.


예식은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올릴 예정입니다.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왕지원 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왕지원 배우는 결혼 준비와 함께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촬영 중이며, 배우자 박종석 씨 또한 올해 공연을 올릴 무대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왕지원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리도록 에스에이치디어코프 또한 배우 왕지원 씨의 앞으로의 활동에 변함없는 마음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역시 두 사람의 앞날에 애정 어린 응원과 함께 앞으로 배우 왕지원 씨와 배우자분이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신고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