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강원랜드, 여름성수기 인턴·아르바이트생 400여명 모집
아시아경제 기사제공: 2023-06-02 11:29:28

강원랜드는 여름 성수기를 대비해 체험형인턴과 아르바이트 근로자 400여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 호텔과 콘도, 하계 레저 영업시설, 워터월드 등에서 근무할 체험형인턴과 카지노 업무 보조, 의무실, 어린이 프로그램 운영, 직원 숙소 및 복지관 운영 보조 업무를 수행할 아르바이트 직원을 각각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접수는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 강원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면접에 응시할 인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19~22일 모집별 면접을 진행한 뒤 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체험형인턴 분야는 만 19~34세 청년이면 학력과 경력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 분야의 경우 별도 제한은 없지만 관련 경력이나 자격증이 있는 경우 우대한다.


두 지원 분야 모두 저소득층, 한부모가족, 북한이탈주민, 보훈대상자, 장애인, 다문화가족에게 전형별 가점을 부여한다.
폐광지역 출신 청년들에게 단기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자택 출퇴근 가능자에게도 가점이 주어진다.


체험형인턴과 계절직 근로자들은 8월 말까지 근무하고 복리후생으로는 숙식과 유니폼, 4대보험 가입, 휴무일 사용 가능한 하이원 워터월드 무료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 BYLINE_DATA:sport|김흥순|sport@asiae.co.kr|기자 -->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하기0 다른의견0

다른의견 0 추천 0 황혼의마녀
2023-06-02 * 점아이콘
  1. 댓글주소복사
  • 알림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