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라이프뉴스 입니다.

방송/연예뉴스 | 스포츠뉴스 | 정치뉴스 | 사회뉴스 | IT/테크 | 뉴스참여 | 북마크 아이콘

노브래드 버거, 8개월 만에 다시 올렸다. .제품 판매가 5.5% 인상
아주경제 기사제공: 2022-08-16 11:49:34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로고.[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등 제품 판매가격을 인상한다.
 
신세계푸드는 이달 18일부터 버거, 사이드 메뉴, 음료 등 40여종의 판매가격을 평균 5.5% 상향 조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에 따라 노브랜드 버거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의 판매가는 3700원에서 4000원으로, 가장 저렴한 '그릴드 불고기'는 2200원에서 2500원으로 300원씩 올랐다.
신세계푸드의 이번 노브랜드 버거 가격 인상은 약 8개월 만이다.
지난해 12월 28일 버거 제품의 갸격을 평균 2.8% 올린 바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한 원재료비, 물류비, 인건비 등의 지속적인 상승에 따라 불가피하게 판매가를 상향 조정했다"며 "다만 브랜드 콘셉트인 가성비를 유지하고 고객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아주경제=남라다 기자 nld8120@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다른의견 0 추천 0 쥴리공화국
2022-08-16 *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