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포럼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학업, 진로, 가족, 건강 등의 고민을 공유하고, 함께 나누는 공간입니다. 연애 관련 내용은 [연애포럼]을 이용해 주세요.
음식점이 이상한가? 주문자가 이상한가??
이름: [* 익명 *]


등록일: 2022-01-22 10:51
조회수: 320 / 추천수: 0





메뉴에 없는 음식을 당당하게 보내는 음식점
주문한 음식을 꼼꼼하게 확인못하고 먹다가 전화하고 사장을 못 찾은 고객
 
 
메뉴-나홀로1인셋트(식사+모닝글로리) +쌀국수 2인분시킴
먹고있다가 모닝글로리가 오지않아서 전화를 하니 알바생이 받음
튀김 구성으로 바뀌었다
메뉴변경이 안대어 고객님이 착각했다고 응대받음
사장님 연결할려고 하였으나 사장님 휴무다
알바생과 이야기해봤자 답안나올꺼 같아서 끊음

일어나자 마자 전화를 해서 다시 전화함 
사장과 연결 함
작년12월부터 메뉴변경 대었다
그러나 요기요에서 메뉴 변경을 수정할수가 없다?
우리가 환불 해줄수가 없다
어제 전화하지? 날 찾지라고 한다
음식 먹고 나를 바로 찾지 않아서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한다
내가 전체 환불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메뉴에서 나오지 않은 모닝글로리에 대한
환불을 해달라는건데 먹자마자 사장 나와라고 못한 내가 ㅋㅋㅋㅋㅋ 호구인갑다
 
 
-----------
 
요기요 고객센터 연결후
7000원 환불 받기로 했습니다. 메뉴에서 10000원으로 나오는데?? 
큰돈도 아니니 그냥 패스
 
또한, 본 상담사가 해당 메뉴 가게에 수정 요청도 당부드렸습니다. 
ㄴ사장 12월부터 요기요 잘못이라고 해놓고 ㅋㅋ 또 거짓말 들통나버렸네요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2-01-22 11:13:20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짤방 사진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