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IT/테크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오스템임플란트, 글로벌시장에 임플란트 라인 선보여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세계 최대 규모 치과 전시 행사인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IDS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 임플란트 라인들을 선보인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5일 독일 퀼른 국제전시장에서 오는 29일까지 5일간 이어지는 'IDS 2025'에 부스를 개설, 브랜드 홍보와 함께 주요 제품의 해외영업망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집중 전개한다고 밝혔다.


IDS는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의 글로벌 치과 전시회다.
세계 유수의 덴탈 기업들이 총출동해 치과 의료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살필 수 있는 자리로 각광받고 있다.
격년 주기로 열려 41회째를 맞은 올해는 60여국에 걸쳐 2000여 기업들이 참가,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오스템임플란트 또한 역대 최다인 70개 부스(총 630sqm) 규모의 전시 공간을 확보해 참관객들을 맞는다.
부스 위치 역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몰리는 4.2홀(Hall)을 배정받았다.


전시 공간을 2분할해 메인에 해당하는 공간(43개 부스)은 브랜드 홍보 및 이벤트존으로, 나머지 공간(27개 부스)은 자회사 통합 전시 및 상담존으로 활용한다.


메인 공간엔 정면과 측면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초대형 LED홍보월을 활용한다.
또한 곳곳에 ▲풍부한 혈병 형성으로 골유착 성능이 뛰어난 'SOI'를 비롯한 임플란트 라인과 다양한 임플란트 키트 ▲스테디셀러 유니트체어인 'K3'와 'K5' ▲신생골 형성 기능이 우수한 골이식재 'A-Oss' 등 핵심 제품들을 전시한다.
치과의사들이 직접 사용하고 체험해보는 핸즈온(hands-on) 프로그램 역시 폭넓게 운영한다.


서브 공간엔 하이오센, 탑플란, 임플라시우까지 오스템임플란트 자매 브랜드 부스가 연이어 들어서 각양각색의 임플란트 라인들을 종합적으로 선보인다.
교정재료 전문 자회사인 오스템올소도 통합 공간에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오스템올소는 교정 전문의들이 투명교정치료의 효과를 높이고 임상 적용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는 혁신 신제품인 'Dr.Unbong’s Molar Protraction Tube'와 'MTA' 제품을 유럽 현지에 본격 소개한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2년 만에 찾아온 '지상 최대 덴탈쇼'를 위해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며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제품 라인을 겸비한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의사의 성공을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하겠다"고 했다.



최태원 기자 peaceful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첨부파일
  • newhub_2025032509471681920_1742863636.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