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공간입니다.(1일 1회 등록 가능)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분류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notice 일반
 관리자3
  [필독] 제목에는 특수 문자 사용을 절대 금지합니다.- 2010년 2월 24일 13/10/24 0 4324677
notice 일반
 관리자5
  구입개통수령 게시판 글쓰기 시 본인인증이 추가됩니다.  12 21/06/10 4 5969
 
  구개수 최근게시물 리스트 밀어내기용 게시글 작성에 대해 집중 모니터링 및 제재 진행 중입니다. 21/07/02
265043 수령   화성 동탄 저려미매장 사과미니 차비받고 왔습니다 22:24:10 28
265042 수령   수원에서 ㅅㅋㄱㅂ 20울트라 한자리 졸업하고 왔네용ㅋ  1 22:14:43 84
265040 일반   안양, 군포 정책 공유좀요 21:55:40 46
265039 구입   광진구 ㅅㅋㅂㅇ A32 차비 12로 개통했습니다. 21:46:51 75
265038 구입   평택 용이동 세븐일레븐 ㅎㅊㅈㅇㅈ 옆 s21+ 후기  1 21:38:08 49
265037 개통   서초구 사당 ㅋㅌㅂㅇ 아이폰 11 차비받고 졸업합니당  3 21:20:19 118
265036 일반   갤s21 ㅅㅋㄱㅂ6 ㅋㅌㄱㅂ3 내일 날씨 좋네요 밤예약 택배가능 정보공유 노트20 한자리  27 21:18:14 174
265035 개통   서울 구산역부근에서 ㅅㅋㅂㅇ 선약 하고왔어요 21:07:58 127
265034 구입   강동 아이폰12 ㅅㅋㄱㅂ 선약 가격좋네요 20:38:11 218
265033 구입   용인 CU 죽전 ㅈㅈㅎㅇㅈ 가격좋네요  3 20:27:02 106
265032 개통   동탄2 s21 차비 받고 왔네요  2 20:17:40 155
265031 구입   인천 논현동 ㅋㅌㄱㅂ 노트20 개통 하고 갑니다 ㅎㅎ 19:56:13 140
265030 배송   Z플립2 현완 졸업  4 19:56:10 205
265029 개통   KT 인터넷 조건 좋은 곳 알려주세요~~ 19:34:42 71
265028 구입   S21 ㄹㄱㅂㅇ 송파 ㅂㅇㄷㅅㄷ 19:25:51 139
265027 일반   ㅋㅌㄱㅂ s21 울트라 탔습니다.  13 19:11:07 1 - 0 323
265025 구입   서울 송파 방이동 ㅂㅇㄷㅅㄷ ㅅㅋㅇㄷ s21한자리 두대하고갑니다  1 18:58:05 143
265024 구입   성동구에방문하서 삿어요~S21,아이폰12  2 18:52:13 180
265023 구입   부산 주말 대란 북구 다녀왔어요  1 18:50:02 269
265022 개통   시흥 ㅋㅌ 대란이네요  1 18:44:18 259
265021 구입   수원역 지하상가 성지 구입후기  4 18:33:33 263
265020 개통   화성 동탄 ㅂㅂㅁ ㅈㅈㄷㅂ s20u 졸업  1 18:33:31 144
265019 구입   대구 찐동구에서 ㅋㅌㄱㅂ 후기  13 18:33:16 193
265018 구입   마포구청역 망원성지 스크번이A32  5 18:30:09 167
265017 일반   일산 ㄱㄷㅊㅋ 백석점 s21울트라 구매후기  1 18:29:57 163
265015 일반   건대폰맛x 뭐하는 짓거리죠?  8 18:16:33 1 - 0 344
265014 구입   수원 탑동에서 S21 울트라 ㄱㅂ ㅋㅌ  8 18:11:33 255
265013 개통   송파구 잠실 부근 차비받고 졸업합니다~  17 18:10:22 1 - 0 245
265011 개통   일산 ㄱㄷㅊㅋ ㅂㅅㅈ ㄹㄱㄱㅂ 개통  1 17:56:34 1 - 0 126
265010 개통   송파 ㅂㅇㄷㅅㄷ 아이폰12M 128G  1 17:52:25 174
 -새로고침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