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IT/테크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넥슨,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출시

넥슨이 28일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한 하드코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카잔은 네오플의 대표 지식재산(IP)인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PC·콘솔 플랫폼의 싱글 패키지 신작이다.
이용자는 대장군 카잔이 돼 총 40개의 미션을 진행하며 복수극을 이끌어간다.
무기와 스킬 연계 조합을 활용한 화려한 전투 양상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여러 선택지가 주어지고 이에 따라 결말이 달라진다는 특징이 있다.



넥슨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1시부터 넥슨 IP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넥슨에센셜'에서 카잔 공식 굿즈를 출시하고 다음 달 13일까지 2주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패드, 포스터, 스티커,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지역별 전경을 담은 배경 엽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오후 12시에는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카잔 공식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을 공개한다.
앨범에는 주인공 카잔을 비롯한 보스별 테마곡 등 총 22곡이 수록돼 있다.


카잔 체험판은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회를 돌파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선 지난 25일 '압도적 긍정적'이란 최고 평가를 획득했으며 글로벌 매출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선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일부 보스 몬스터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무기별 스킬도 일부 달라졌다.


윤명진 네오플 카잔 총괄 PD는 "카잔만의 독보적인 액션을 구현하기 위해 다수의 테스트와 이용자 피드백 분석, 거듭된 수정 끝에 드디어 네오플의 첫 싱글 패키지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글로벌 이용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완성도 높은 하드코어 액션 RPG의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첨부파일
  • newhub_2025032808040387317_1743116643.jpg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