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방송/연예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82메이저, 신보 ‘사일런스 신드롬’이 기대되는 이유

그룹 82메이저가 14일 컴백한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사일런스 신드롬)을 발매한다.

'SILENCE SYNDROME'은 82메이저가 지난해 발표한 미니 2집 'X-82'(엑스-82)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컴백을 앞둔 82메이저의 신보를 즐길 수 있는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음악적 성장…다채로운 트랙리스트

'SILENCE SYNDROME'은 82메이저 고유의 음악적 색깔을 기반으로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뭘 봐(TAKEOVER)'를 비롯해 '영웅호걸', 'Passport'(패스포트), 'Promise You'(프로미스 유)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수록곡들은 82메이저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에투메붐'(82MAJOR BOOM)에서 먼저 선보인 곡으로 멤버 전원이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알렸다.
특히 'Promise You'는 82메이저가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곡으로, 팬 투표로 제목이 선정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 패션의 아이콘 예고

82메이저는 매 앨범마다 강렬한 콘셉트와 비주얼로 대중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예측할 수 없는 파격적인 시도로 보는 재미까지 더하며, 패션과 음악의 경계를 넘나들고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82메이저는 파격적인 변신은 물론 하이패션을 가볍게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도 누와르 분위기의 흑백 사진과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컬러 사진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82메이저는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음악과 패션의 아이콘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뭘 봐(TAKEOVER)'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 가운데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차 뮤직비디오 티저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중무장한 82메이저의 모습은 물론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퀄리티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뿐만 아니라 자유분방한 청춘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2차 뮤직비디오 티저는 청춘 누아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무드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기존 K팝 뮤직비디오 티저와는 차별화된 연출로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82메이저의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