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나태주 시인의 신작 '나태주의 풀꽃 인생수업'을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한다.

'나태주의 풀꽃 인생수업'은 2021년 진행한 ‘EBS 클래스e 나태주의 풀꽃 인생수업’의 강연 내용에 스웨덴 국민 화가 칼 라르손의 회화를 더해 제작했다.
작품은 예스24는 크레마클럽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선공개됐다.
연재는 매주 월요일 총 4회차에 걸쳐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연재 종료 후에는 크레마클럽 eBook 단행본 서비스와 함께 종이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책은 인생의 지침이 됐던 할머니의 말씀, 교직 생활, 서툴렀던 사랑, 죽음의 목전까지 가며 깨달은 삶의 진실 등 시와 평생을 함께한 나태주 시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자기 자신을 몰아붙이는 대신 사랑해 주자는 격려를 전한다.
예스24는 '나태주의 풀꽃 인생수업' 오리지널 연재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태주 시인에게 받고 싶은 인생 조언을 댓글로 남기는 독자 중 100명을 추첨해 YES상품권 1000원을 선물한다.
댓글 이벤트 참여 후 한줄평을 남긴 독자 중 일부를 선정해 나태주 시인과 메일로 소통할 기회를 제공한다.
예스24의 초경량 eBook 리더기 ‘크레마 페블’도 함께 증정한다.
정진아 예스24 크레마클럽팀장은 “현대 한국 시인 중 전 세대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는 나태주 작가의 신작 '나태주의 풀꽃 인생수업'을 예스24 오리지널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신작을 통해 ‘풀꽃 시인’ 나태주 작가 특유의 다정한 응원과 따뜻한 시선을 독자 여러분이 마음 깊이 되새기고, 삶의 위안과 용기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오리지널’은 예스24의 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 선보이는 대표 콘텐츠로, 다양한 장르의 작가와 협업해 다채로운 신작을 독점 연재로 공개한다.
지난해 인기 SF 작가 천선란의 첫 단독 에세이 '아무튼, 디지몬'과 고수리 작가의 첫 장편 소설 '까멜리아 싸롱'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