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저우 국제 뷰티 엑스포’는 전시 기간 동안 약 50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바이오플래넷의 이번 참여가 더욱 의미있다고 할 수 있다.
앙즈 보매트릭스는 20~30대 여성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광저우 국제 뷰티 엑스포에서 공개한 ‘앙즈 클리어 앤 글로우 앰플’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및 진정, 투명도 개선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앙즈 클리어 앤 글로우 앰플’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다.
작약꽃 추출물이 함유됐다는 점에서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가 효과적으로 전달됐으며, 가벼운 제형감과 더불어 ‘투명도 개선’이라는 신선한 개념으로 특히 젊은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앙즈 보매트릭스 관계자는 “일반 방문객들 이외에도 미국, 말레이시아, 홍콩, 콜롬비아, 러시아 바이어들과도 제품 수출 협의 또한 활발히 이루어졌다”며 “이번 뷰티 박람회 참여를 통해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클린 뷰티 트렌드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세계일보(www.segye.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