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삼성물산 로가디스, 신규 BI·오피스웨어 화보 공개


'내가 소화할 수 있는 멋' 비전
남성의 세련된 스타일 제안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신규 BI와 SS시즌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신규 BI와 SS시즌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는 신규 BI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로가디스는 유러피안 컨템퍼러리를 지향하는 도시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에 'accessible edge(내가 소화할 수 있는 멋)'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새롭게 개발된 로고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2011년 이후 14년 만에 이뤄진 로고 변경이다.

새 로고는 클래식과 모던함의 조화가 느껴지면서도 가독성이 높고 이전 로고 대비 한층 젊은 이미지가 돋보이는 디자인적 특징을 갖고 있다. 포멀&캐주얼, 모던&내추럴, 워크&라이프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로가디스의 브랜드 방향성을 표방하는 로고타입이다.

아울러 올해 SS 시즌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로가디스는 올해 봄 'CITY WALKER'라는 콘셉트로 도심을 누비는 남성의 세련된 오피스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시즌 모델로 배우 정성일을 선정했다.

로가디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핵심 아이템인 스마트 셋업과 라이트 셋업 그리고 브랜드의 새 방향성과 시즌 콘셉트에 맞게 오피스와 일상을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로가디스는 국내에서 신사복이라는 개념이 생소하게 느껴지던 1979년에 론칭하여 오랜 기간 사랑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며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占쎈Ŧ逾믭옙占�
HTML占쎈챷彛�
沃섎챶�곮퉪�용┛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