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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고객 소통 강화 위해 ‘이지 토커’ 패널 모집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참여 소통 채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지 토커’는 금융소비자보호와 관련된 이슈, 제도 개선 요청,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등을 수렴해 실제 제도와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고객 패널 제도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4월 2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4월 중 심사를 거쳐 오프라인 고객 패널 15명 내외를 선발한다.
동시에 설문조사에 참여할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도 함께 모집한다.

선발된 패널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 제시,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정기 간담회 등에 참여하게 된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 개선 과정에 참여하고,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데 목소리를 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KB국민카드는 그간 고객 패널 제도를 통해 카드 혜택, 결제 시스템, 서비스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왔으며, 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왔다.

‘이지 토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지 토커’는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대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실제 서비스와 제도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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