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LF 헤지스, 인도 시장 진출…K-패션 신시장 개척


올 하반기 현지서 단독 매장 오픈
3년 내 10여개 매장 운영 목표


헤지스가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LF
헤지스가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LF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LF가 운영하는 헤지스(HAZZYS)는 14억 인구 대국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지스는 올해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확장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고급 캐주얼을 앞세워 국내 패션 기업의 새로운 황금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 패션 시장 개척을 목표로 제2의 도약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LF는 최근 인도 현지 기업인 Asian Brands Corp과 헤지스의 전략적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LF는 올해 하반기 중 헤지스 단독 1호 매장을 오픈하며 3년 내 총 10여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한다.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서 인도 시장에 단독 브랜드 매장을 열 계획이다.

LF는 인도 소비자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다양한 세일즈 유통 노하우를 보유한 현지 기업과 협력하여 인도 주요 거점에 헤지스 1호 복합 매장을 오픈한다. 매장에는 남성, 여성, 골프, 액세서리 등 모든 카테고리가 포함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압축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위치와 규모는 논의 중이다.

이번 계약은 LF가 3년 전부터 인도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수년간의 시장 조사 끝에 이뤄낸 결실이다. 현재 인도의 프리미엄 캐주얼 패션 시장에는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타미 힐피거 등의 글로벌 브랜드가 자리 잡고 있으며 중산층의 클래식 패션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황이다.

헤지스는 '고급 품질'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강점으로 하는 시그니처 '아이코닉' 컬렉션을 앞세워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인도 시장에 접목시킬 계획이다. 이로써 현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LF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로서 글로벌 무대에서의 영향력을 계속해서 확대하고 있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성과"라며 "향후 성장 잠재력이 큰 인도 시장에서의 첫 발돋움이 수년 내 성공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ulture@tf.co.kr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