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 모터사이클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평가하는 항목 6가지 항목 중 5가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종합 점수 1위를 기록, 23년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변함없는 고객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를 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일반 소비자 약 1만28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1999년 국내 최초로 시작돼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아주경제=윤선훈 기자 chakrell@ajunew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주경제(www.ajunews.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