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신상품, 명품백, 향수 등 세일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최대 15% 포인트 적립
![]()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신세계 V 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신세계 V 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 V 세일'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봄·여름 신상품은 물론 명품백과 니치향수,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러닝용품과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있다. 이번 세일에는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과 최대 14%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 발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에스아이빌리지 입점 브랜드 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7~15%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총 23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지급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각 선착순 3000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인기 브랜드별 24시간 한정 특가딜도 선보인다. 정상가 17만9000원 상당의 스튜디오 톰보이 재킷은 11만 9000원대에, 5만 7000원 상당의 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은 2만8000원대에 정상가 4만9000원의 비디비치 페이스클리어 딥 클렌징 밤은 9000원대에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고객들이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중 총 3회에 걸쳐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캐논 카메라,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봄 야외활동과 나들이, 선물 수요가 많아지는 봄철 소비 패턴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며 "명품백부터 봄 패션, 향수, 고급 가전제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