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마(PUMA)는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발렛’을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함께 로제와 신규 캠페인에도 나선다.
캠페인 속 로제는 로드 트립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다.
클래식 자동차를 타고 사막을 달리거나, 우연히 마주한 다이너에 들르는 등 스피드캣과 함께 발길이 닿는 대로 자유로운 여정을 떠난다.
푸마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스피드캣의 오리지널리티와 현재를 모두 아우르는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탐험 정신을 담고 있다.
![]() |
최근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발레코어룩’ 트렌드를 독보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발레와 레이싱의 만남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스피드캣이 뿌리를 두고 있는 레이싱 DNA와 전통 발레에서 얻은 영감이 결합돼 우아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탄생했다는 게 푸마 측 설명이다.
기존 스피드캣의 날렵한 실루엣에 더해진 신축성 있는 엘라스틱 밴드는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며 발을 고정해 주고, 힐 부분을 감싸는 고무 디테일은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스피드캣 발렛은 블랙, 핑크, 실버, 화이트 4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컬러별 각기 다른 소재가 적용돼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
메탈릭 터치가 가미된 실버 컬러는 F1 경주용 자동차의 메탈릭 바디를 연상시키며 레이싱 무드를 담고 있다.
화이트 컬러는 고급 천연 가죽과 화이트, 블랙 컬러 매치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 |
이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