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가 반려동물 업계 최초로 배달의민족 플랫폼과 API재고·주문 연동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대리점주와 고객 모두의 편의성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반려동물 전문 포스 및 물류 시스템 개발에 앞장서 온 폴리파크는 이번 API 재고·주문 연동 서비스를 통해 약 4,000개 이상의 반려동물 제품을 배달의민족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대리점주들은 개별적인 시스템 구축이나 재고 수정 등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제품을 판매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폴리파크는 자동 발주 시스템과 자체 서버 운영을 통해 재고 관리를 효율화하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점주들이 제품 판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고객들에게도 다양하고 질 높은 반려동물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API 재고·주문 연동 서비스 도입으로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반려동물 용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즉시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과 유사한 수준의 만족도를 자택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어, 전반적인 쇼핑 경험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앞으로 대리점주님들의 수익 증대를 위한 시스템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점주는 물론,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반려동물용품 전문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반려동물을 가장 잘 이해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의 신뢰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향후 계획을 전했다.
한편, 폴리파크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배달의민족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자체 개발한 PB(Private Brand) 제품군 확장을 통해 품질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폴리파크는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용품 유통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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