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콜라보 광고 캠페인, 한국 기준 오는 29일 온에어
![]() |
하나금융그룹은 그룹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가수 지드래곤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글로벌 콜라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그룹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가수 지드래곤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글로벌 콜라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일명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로 불리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대표 금융 브랜드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케이팝 아티스트의 콜라보 광고 캠페인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오는 28일 월요일, 한국 기준 29일 화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이 나아갈 방향을 브랜드적으로 재해석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나금융의 비전과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캐릭터가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금융지주 브랜드전략팀 관계자는 "하나금융그룹은 항상 손님 최우선의 가치를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는 물론, 브랜딩에 있어서도 최고를 지향해 왔다"며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는 금융 브랜딩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더팩트(www.tf.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