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제고, 제휴영업 확대
금융권 모바일 웹 최초 16개국 언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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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이 모바일 웹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은행 |
[더팩트│황원영 기자] 신한은행이 고객 편의성 제고와 제휴영업 확대를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인증서 발급 및 관리 △비대면 실명 확인 신분증 확대 및 인식률 개선 △제휴 업체별 맞춤 기능 등이 추가됐다.
또한 신한은행은 금융권 모바일 웹 최초로 16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외국인 전용 메뉴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외국인 고객도 모바일 웹상에서 원하는 언어로 입출금 계좌 및 체크카드 개설이 가능해졌다.
향후 신한은행은 모바일 웹 채널에 개인형 IRP 간편 가입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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