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티즈·리트리버·깜자 캐릭터 톡티슈 무료 제공
![]() |
도그어스플래닛은 미래생활과 몰티즈와 리트리버, 깜자 캐릭터가 그려진 톡티슈를 후원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도그어스플래닛 |
[더팩트|황준익 기자] 도그어스플래닛은 미래생활과 몰티즈와 리트리버, 깜자 캐릭터가 그려진 톡티슈를 후원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도그어스플래닛은 이번 계약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캐릭터가 그려진 톡티슈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 계약은 반려견 문화 확산과 더불어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할 수 있는 건강한 커뮤니티 조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생활은 이번 산불 피해를 본 의성, 영양, 영덕 일대의 주민들과 반려견 치료 봉사를 하는 활동가들을 위해 톡티슈와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후원할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톡티슈를 구매하면 똑같은 수량의 톡티슈도 추가 기부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 및 협력 활동을 통해 반려견과 사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도그어스플래닛은 반려견과 인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
김효진 도그어스플래닛 대표는 "우리 공간을 찾는 모든 이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캐릭터 톡티슈를 준비했다"며 "몰티즈와 리트리버, 깜자 캐릭터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반려견 품종으로 톡티슈를 통해 작은 즐거움과 따뜻함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톡티슈 제조사인 미래생활의 김영근 부장은 "톡티슈는 사람들 간에 응원과 위로의 감정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작은 아이템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plusik@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