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경제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GTX 동탄역 앞, 1만 배후수요… ‘동탄역 디에트르 더 플레이스 마당’

GTX동탄역 바로 앞에 위치한 '동탄역 디에트르 더 플레이스 마당'이 계약자에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총 191실로 조성된 해당 상업시설은 상업시설 바로 위로 아파트 및 오피스텔, 삼성 SDI 오피스가 위치하여 안정적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꾸준히 투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투자자 부담 줄이는 파격 혜택…안정적 수익 보장되는 알짜 상업시설


이러한 입지적 장점에 더해 '동탄역 디에트르 더 플레이스 마당'은 투자자들의 초기 부담을 줄이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최대 5년간 연 6% 임대수익 보장(대상 호실 한정) 또는 2년간 담보대출이자 5% 지원(대상 호실 한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처럼 투자자들은 수익 보장과 금융비용 절감 중 자신의 투자 계획에 맞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지속적 기준금리 인하와 기준금리 추가 인하에 대한 기대감으로 투자 심리가 살아나면서, 수익률 보장이 예상되는 우수한 입지의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업시설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아파트 입주민에 삼성SDI 오피스 종사자까지 탄탄한 고정수요 확보…365일 활성화 기대


'동탄역 디에트르 더 플레이스 마당'은 단순한 상업시설이 아니라 상시적인 배후 수요를 확보한 안정적인 투자처로 평가받는다.
해당 상업시설은 531세대 규모의 아파트와 323실의 오피스텔과 인접해 있으며, 고정적인 주거 소비층이 형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SDI가 오피스 입주를 확정하면서 추산 약 2천여 명의 근무자 수요를 확보했다.
근무자뿐만 아니라 협력사 직원, 방문객 등을 포함하면 1만 명 이상의 상주 인구가 해당 상업시설을 이용할 가능성이 크다.


여기에 맞은편에 위치한 여울공원 지하주차장과의 접근성까지 더해져, 주중·주말 관계없이 지속적인 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


'동탄역 디에트르 더 플레이스 마당'은 대방건설이 시공한 상업시설로, 안정적인 배후수요와 차별화된 투자 혜택, 뛰어난 입지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홍보관은 화성시 오산동에서 운영 중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