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
스포츠뉴스 입니다.
  • 북마크 아이콘

전북 현대, 넥슨 ‘FC 온라인 라운지’ 브랜딩 룸 마련… 트렌디한 분위기 조성

사진=전북 현대 제공

프로축구 전북 현대의 홈 구장 전주월드컵경기장에 축구게임과 연관된 라운지가 마련됐다.

전북은 “넥슨코리아와 협업해 전주성(전주월드컵경기장 애칭)에서 프로축구와 온라인 축구게임 ‘EA 스포츠 FC™ 온라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FC 온라인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21일 밝혔다.

FC 온라인 라운지는 전북 최고 등급 관중석인 스카이박스를 ‘FC 온라인’ 테마로 꾸민 국내 최초의 프로스포츠와 게임을 연계한 브랜딩 룸이다.

FC 온라인 라운지 브랜딩 룸은 e스포츠 경기장과 현실 축구경기장의 경계를 허무는 트렌디한 분위기로 조성됐다.
총 네 대의 PC와 중계 모니터를 비치해 실시간으로 FC 온라인을 즐기며 축구 경기도 관람할 수 있는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북은 FC 온라인 라운지 조성을 기념해 지난 20일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축구 인플루언서 추멘(이스타)과 팬들이 FC 온라인을 즐기고 홈경기도 함께 관전하는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6일 대전과의 홈경기에서 가족 팬들을 초청해 ‘아빠, 엄마와 함께 즐기는 FC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전북은 2023년 첫 브랜딩 룸으로 ‘현대 N 라운지’를 조성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딩 룸을 조성해 많은 파트너십을 연계하고 나아가 팬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0
추천하기 다른의견 0
|
공유버튼
  • 알림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html>
에디터
HTML편집
미리보기
짤방 사진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