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구입개통수령 입니다.

북마크 아이콘

휴대폰(스마트폰)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질문글은 [휴대폰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번호     글쓴이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334598   서울 송파 cuㅅㅊㄱㅂㄹㅈ ㅅㅋㄱㅂ 저렴하게 핸드폰 바꿨어요.  1 22/11/26 345
334597   군포 당동 ㅂㄷㅋㅍ s22 기기변경 잘하고 갑니다  3 22/11/26 395
334596   강동구 주말 기변 차비대란 계속 진행중이네요  6 22/11/26 443
334595   강남 ㄹㄱㅇㄷ 주말 S22 플립4 화이트 대란 후기  8 22/11/26 593
334594   화성 동탄 ㄱㄹㄹㅇㄱ 아이폰 13미니 128기가 5만원  2 22/11/26 474
334593   성남 분당 이매동 GS25ㅂㄷㅇㄹㅈ S21 든든 차비졸업 !  9 22/11/26 441
334592   일산 ㄹㄱㅂ 플립4 아이폰14프로 인터넷까지 부가없이 개통후기  16 22/11/26 413
334591   울산 남구 신정동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라네요 ㅅㅋㄱㅂ S22 차비 후기  1 22/11/26 512
334590   일산 ㄱㄷㅊㅋ ㅂㅅㅈ ㅋㅌㄱㅂ s21,s22 구입  1 22/11/26 310
334589   남양주 별내 S22 lg 기변 완료~~  7 22/11/26 572
334588   인천 성지 들렸다 갑니다  1 22/11/26 494
334587   서울 구로성지 아이폰14프로 대란 Z플립 최저가 S22 당일수령 말바뀜X 인터넷 TV 100만원성지  14 22/11/26 593
334586   분당에서 플립4 LG기변 0 개통 구매후기 여친은 SK이동 12M 차비 조건 너무 좋네요  45 22/11/26 443
334585   대구 ㄷㅎㅁㄱ s22 플립4 당일개통 하고 갑니다  1 22/11/26 490
334584   평택 ㄷㄱㄴㄹ 빵집 특가 대박이네요*_*!!  1 22/11/26 348
334583   대구 진천 ㅁㅅㄱㄹㅇ앞 후기  1 22/11/26 433
334582   운정 ㅋㅌ 22U ㄱㅂ잘하고 갑니다!  5 22/11/26 301
334581   아산 온천동 ㅎㅇㅇㅇ 월드컵 특가 빵집!!  2 22/11/26 425
334580   오산 궐동 ㅊㄱㅅㅁㅇㅈㅅㄱㅅ 플립4 저렴하고 깔끔하게 졸업ㅎㅎ  6 22/11/26 329
334579   평택 서정동 ㄹㄷㅋㅅ 헛탕치지말고 바로 성지로 가자!!  3 22/11/26 443
334578   용인 처인구 역북동 ㅈㅈㅈㄱㅂ 찐 착한맛집 대박집!!  3 22/11/26 291
334577   대구 서구 중리동 갤럭시S22  1 22/11/26 399
334576   동작구 숭실대 월말대란 주말까지랍니다 ㅎㅎ  8 22/11/26 522
334575   마포 ㅅㅋㄱㅂ 주말대란 나왔네요  1 22/11/26 493
334574   대전 괜히 ㅅㅋㄱㅂ 맛집맛집하는게 아니였네요  3 22/11/26 337
334573   강서 마곡역 ㄱㅁㅇㅎ2층 ㅋㅌㄱㅂ후기  1 22/11/26 505
334572   서울 송파 석촌cuㅅㅊㄱㅂㄹㅈ ㅅㅋㄱㅂ s22 빵빵하게 하고갑니다  12 22/11/26 370
334571   울산 강동(산하동) ㅅㅋㄱㅂ S22 잘하고가요  6 22/11/26 517
334570   강서구 마곡 발산 ㅅㅋㄱㅂ 하고왔습니당  3 22/11/26 431
334569   송파잠실 ㅈㅈㅊ ㅅㅋㄱㅂ 특가쥑이네요 S22울트라랑 S22하고가요  13 22/11/26 623
 -새로고침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 4 5 6 7 89 10 다음